본문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Home > 회사소개 > CEO인사말

CEO 인사말 | 대한민국 디지털 케이블 기술을 선도하는 KDMC의 CEO 인사말입니다.

CEO 인사말

KDMC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고객님과 주주님들에게 기쁜 마음으로 인사 드립니다.

KDMC는 2006년 8월 첫 신호 송출 이후 지금까지 디지털케이블시대의 선두주자이자, SO의 디지털방송 파트너로서 꾸준히 성장해왔습니다. 지역적으로는 서울,인천,경기 등 수도권 일대는 물론 부산광역시,대구광역시,충청남도,전라남도,전라북도,강원도 등 전국 방송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성장은 디지털케이블에 아낌없는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과 KDMC에 믿음과 애정을 쏟아주신 주주님들이 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KDMC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SO 및 고객의 이익 극대화를 경영 목표로 삼고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다채널,고화질,양방향이라는 디지털케이블의 신기술 개발에 더욱 힘쓸 것입니다. 또한 KDMC는 전세계 최초로 소프트웨어 방식의 XCAS(exchangeable-CAS) 상용화에 성공한 것처럼 끊임없는 혁신으로 디지털방송의 원가 인하 및 서비스 안정성 강화를 이루겠습니다.

급변하고 있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디지털 방송 시장을 앞서가기 위해 KDMC는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과 주주님들의 지속적인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채충식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228번지 (수원시 팔달구 우만1동 월드컵로 336) COPYRIGHT 2010 @ KOREA DIGITAL CABLE MEDIA CENTER I-DIGITAL. ALL RIGHTS RESERVED 태광그룹 사회공헌